재수가 너무갈등됩니다.
음.. 일단 이번년도 현역으로 수능치뤘고요 수시로는 단국대 본캠 건축공학 하나 합격했습니다.
근데 진짜 만족하고 다닐라했는데 주변애들 보니깐 최소 건동홍에 거의다 중경외시 이상급으로
수시로 합격하더라고요 물론 저보다 잘하던 애들도 있겠지만 특히나 전 자소서를 오질나게 못써서 저거 하나건졌구요. 그래서 갑자기 한번더하고 싶다 라는 생각이 간절하게 들었습니다
근데 제가 사실 이번수능이 국수영과 순으로 4 5 1 4 5 이따구로 떴습니다.
영어는 그나마 자신이있었습니다 ebs 4회독돌리고 갔기때문에 근데 진심 국어 수학 과학은 겉핥기식으로 고난도만 풀라고 지랄하다가 수능때 약점들 쏙쏙 발견되서 저리됬네요.
지금 드는 생각은 '내가 진짜 열심히 하면 어디까지 올릴수 있을까?' 라는 생각이 무지막지하게 듭니다.
근데 영어빼고는 사실상 기본도 제대로 안된놈이고 재수해서 단국대 갈 성적도 안나오면 어쩌나 해서 깡재수하기에는 무리가있어서 1학년만 다니고 휴학때린다음에 단국대 걸쳐놓고 재수를 할지 고민입니다.
어떻게 할까요 오르비님들? 깡재수하기에는 무리가 있는걸까요? 사실 마음은 거의 1학년끝나고 재수로 기울었긴 하는데 님들 의견 듣고싶어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메가 ㅅㅂ진짜 8
책 걍 다 찢어서 보내지 그러냐 당장 급해서 교환할 시간도 없고 ㅆ
1학년 끝나고 재수하면 너무 아깝지 않아요?? 등록금만 넣어놓고 학교 가지말고 쌩재수하던지 아니면 그냥 학교 다니세요. 재수 쉽지 않아요.
그게 되요? 그럼 다시 복학가능?
네
아 진짜요?? 와 ㅅㅂ;; 감사합니다 일단 더알아볼게요
근데 학점 망가져서 재수강해야되요. 쉽지않음
일단 무조건 등록하시고 다니면서 생각해보세요. 반수 추천합니당
예 근데 저의 수능성적상태를 보시면알겠지만 반수로는 커버가안됩니다
아 제 요점은 일단 수시 합격하신 대학 걸쳐두란 거였어요!ㅎㅎ
1학기 휴학가능하면 휴학하시고 아니면 학고반수 하세여
일단 어디든 하나 걸쳐놔야 합니당
재수ㄱ 평생후회하는것보다 한번 도전하는게 좋음
많이 후회남으시고 대학맘에 안들고 더 열심히할수있다 싶으시면 재수하시는게 맞다고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