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이이이이린 [837483] · MS 2018 · 쪽지

2018-12-24 00:20:33
조회수 2,306

부경대학교 추가합격 기원글 9일차 + 메리크리스마스

게시글 주소: https://roomie.orbi.kr/00020204921

 오르비 여러분 안녕하세요~  기이이이이린입니다.

 

 들어오셨을 때 약간 놀라셨을까봐 소개드립니다. 이분은 부경대학교 제 6대 총장님이신 김영섭 총장님입니다. 당황하셨다면 죄송합니다.


 크리스마스가 하루 앞으로 다가왔네요. 여러분이 크리스마스를 기다릴 때 저는 부경대학교 추가합격을 기다립니다. 그야말로 추가합격을 기다리는 학생에게는, 크리스마스를 포함한 하루하루가 힘듭니다. 


 9일차까지 와서는, 기원글을 포기해야 하나? 생각하기도 하였습니다. 

하지만 지난 3년간 일구어온 수많은 노력과 공부량을 생각할 때, 포기하고 싶지 않습니다. 

생각이 많이 드네요....... 처음 고등학교에 왔을 때부터 한번도 빠지지 않고 공부하려고 애썼었는데.....

부경대학교. 서울 사람들이 보기에는 그냥 부산에 있는 국립대. 하지만 제게 있어서는 꿈의 발자취, 제 미래의 보고(寶庫).


부경대학교 3차 추가합격에서 정말로 합격하고 싶습니다. 제발 부탁드리겠습니다. 김영섭 총장님, 부경대 선배님들, 그리고 우리 오르비언 여러분, 지금 이 글을 보고 계시다면 기를 좀 나눠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부경대학교에 추가합격해서 아직 해보지 못한 것들을 해보고 싶습니다. 기다리고 있습니다. 많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휴대전화도 멈춰있고, 앞으로의 계획도 많이 지체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부경대학교에 합격하면, 정말 그럴 수 있다면, 부경대학교와 우리 총장님, 그리고 우리 오르비언님들께 감사하고 또 감사할 것입니다. 


어렵게나마 적은 이야기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추가합격 되었으면....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